1. 기존의 테이블에서 OnlineStatus를 추가 하였습니다. 온라인이면 1 아니면 0으로 표시
2. Player1 플레이어 새로 생성
3. 테이블에 새로 생성된 모습
4. 플레이어에게 간단하게 이동하는 함수 만들고 왼쪽으로 이동
5. 왼쪽으로 이동된 posX값이 업데이트 된 모습
6. 게임을 종료 후 다시 Player2 만들고 위치 옮긴 후 종료
7. 플레이어2 역시 생성되고 pos값들 저장된 모습
8. Player1 재접속 하고 마지막으로 저장된 위치에서 생성된 모습
void Start()
{
transform.position = new Vector3(PlayerPosX, PlayerPosY, transform.position.z);
InvokeRepeating("StateUpdate", 0.1f, 0.1f);
if (nameText != null)
{
nameText.text = PlayerName;
}
//StateUpdate();
}
void StateUpdate()
{
if (hpText != null)
{
hpText.text = PlayerNowHp.ToString() + " / " + PlayerMaxHp.ToString();
}
if (levelText != null)
{
levelText.text = "Lv " + PlayerLv.ToString();
}
//서버에 저장
SQL_Connect_Manager.Instance.UpdatePlayerData(PlayerName, PlayerLv,PlayerMaxHp,PlayerNowHp,PlayerAtk, transform.position.x, transform.position.y, true);
}
private void OnApplicationQuit()
{
SQL_Connect_Manager.Instance.UpdatePlayerData(nameText.text, PlayerLv, PlayerMaxHp, PlayerNowHp, PlayerAtk, transform.position.x, transform.position.y, false);
}
플레이어의 상태를 DB에 0.1초 마다 저장해주고 게임을 종료할 때 자신의 온라인 상태를 false로 만들고 마지막 위치와 hp를 저장해줍니다.
'유니티 > 유니티 기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GUI] Scrollbar, ScrollView (0) | 2024.08.18 |
---|---|
유니티와 MS_SQL 공부 4 (0) | 2024.05.26 |
유니티와 MS_SQL 공부 2 (0) | 2024.05.02 |
유니티와 MS_SQL 공부 1 (0) | 2024.05.01 |
UI 쿨타임 (0) | 2024.03.08 |